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인도사업부, 디왈리 축제 전 인근 지역 관공서 방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0.20 Hit499



지난 2023년 10월 19일(목), 인도사업부에서 디왈리 축제 전 회사 인근의 각종 인허가 및 치안 관리를 위해 지역 관공서를 방문하였습니다.


디왈리 축제는 힌두 달력(한 달 중 14일간은 빛의 날, 15일간은 어둠의 날)에 따라 그 해의 가장 어두운 밤에 시작되어 건강, 지식, 부, 평화, 풍요를 빌며 집과 사원 등에 등불을 밝혀 힌두교 신들에게 감사의 기도를 올리는 인도의 전통 축제입니다.


이에 인도사업부는 11월 10일(금)부터 11월 15일(수)까지 진행되는 디왈리 축제에 회사 및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김영관 사업부장 및 임직원 약 14명이 지역 관공서를 방문하였습니다.


관공서에서는 노동, 경찰, 환경, 화재 분야의 최고 간부들이 참여하였습니다.


미팅 내용으로는 회사 인근 지역의 치안 유지, 노동법 감사, 환경 및 화재 관련 갱신 업무 등에 대해 협조 요청을 하였습니다.


미팅 당시 인도사업부 임직원들은 “평소 저희 회사 인근 치안에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디왈리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저희 회사는 물론 주변 회사의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치안에 조금 더 신경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앞으로 진행될 환경 및 화재 관련 인증 갱신 등에 대해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관공서 간부들은 “저희 관공서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 인근 치안에 신경을 쓰고 있지만, 곧 디왈리 축제가 시작되는 만큼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또 평소 저희 관공서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 바라겠습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인도사업부 임직원 여러분 모두 안전하고 뜻깊은 디왈리 축제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