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여성의 날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0.23 Hit411



지난 2023년 10월 20일(금), 베트남사업부에서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베트남 여성의 날은 1930년대 호찌민 주석과 베트남 공산당이 혁명운동에서 여성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남자와 여자의 권리는 동등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여성의 날’이라는 새로운 국가기념일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베트남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여성이 일하는 나라로, 여성들이 자신의 존재 가치를 존중받고 축복받는 날로 남성들에게 다양한 기념 선물과 꽃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미니게임 및 선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선물은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담요가 준비되었으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1,830개의 선물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사내식당에 준비된 미니게임은 공 던지기 게임으로 과자, 음료수, 사탕 등 간식들을 준비하여 게임 성공자들에게 증정하였습니다.

 

선물을 받은 직원들은 “매년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료들과 함께 미니 게임도 참여하고 귀여운 탈인형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선물로 주신 담요는 유용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직원분들의 여성의 날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삼광은 더 나은 복리후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