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영남이공대학교, 대구대학교 취업박람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0.26 Hit423



금일 2023년 10월 26일(목), ㈜삼광과 삼광윈테크가 영남이공대학교, 대구대학교 취업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영남이공대학교에서 진행된 2023년 대구/경북 채용박람회는 대구고용노동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외 6개의 기관에서 주최한 박람회로 삼광윈테크가 참여하였습니다.


대구대학교에서 진행된 이공계기업네트워킹DAY 취업박람회는 대경강원권역 R-WeSET사업단에서 주최한 박람회로 ㈜삼광이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취업박람회는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 직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채용 면접 및 기업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학생들에게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부스에 방문한 학생들은 “제 전공과 관련된 부서가 어떤 곳이 있나요?”, “20대분들의 비율이 어느 정도 되나요?”, “차가 없는데 교통수단이 따로 있나요?” 등의 질문을 하였습니다.


끝으로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는 “저희 삼광 부스를 방문해 주신 학생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이런 취업박람회를 통해 저희 회사도 취업트렌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에게도 앞으로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다양한 박람회에 참여하여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남이공대학교 모습>





<대구대학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