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2023년 하반기 시식회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0.31 Hit457



(주)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구내식당 신메뉴 추가를 위한 시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시식회는 구내식당의 식단 질 향상을 통한 임직원들의 건강 및 복지 증진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시식회로 베트남 사업부 인사총무지원팀의 주최 하에 진행되었습니다. 


시식회는 각 부서 1~2명의 직원들이 모여 진행되었습니다.


시식회 음식은 베트남식 4가지(미트볼 조림, 돼지발 조림, 닭고기 조림, 생선 조림), 한국 음식 2가지(두부김치, 새우튀김), 채식 4가지(미트볼까스, 야채말이, 두부버섯조림, 야채볶음)가 준비되었습니다.


영양사들은 “매번 시식회를 진행할 때마다 직원분들의 피드백을 참조하여 새로운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식회에서도 모두 적극적으로 피드백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통해 구내식당 메뉴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시식회에 참여한 직원들은 “매번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시식회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식회를 통해 메뉴에 대한 직원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되어서 다른 직원들도 구내식당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음 시식회 때에도 다양한 메뉴를 기대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시식회 모습>







<시식회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