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윈테크 지역교육 혁신지구 사업, 시설(화장실 및 회의실 시설) 개선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1.08 Hit400



지난 2023년 10월 30일(월)부터 11월 8일(수)까지, Global 인사총무지원팀에서 진행한 지역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근로환경 개선 지원금을 통해 사내 환경 개선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직업교육 혁신지구 지원사업은 경상북도, 경상북도 교육청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마이스터고/특성화고 기술인재 양성과 미래기술 개발을 통한 4차 산업혁명에 맞춘 환경 조성 및 직업계고 학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입니다.


㈜삼광은 우수 인재 양성 및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난 2023년 8월부터 금번 사업에 참여하여 현재 2명의 학생이 삼광윈테크 제조팀에서 근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23년 10월, 직업교육 혁신지구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교육청에서 학생들의 취업 축하를 기념하며 삼광윈테크에 커피차를 제공하였습니다.


커피차 이벤트에 이어 정부에서는 근로환경 개선 지원금을 지원하였으며, 지원금으로 삼광윈테크 사무동 및 사출동 화장실 4곳과 회의실 2곳 시설 개선을 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실 4곳은 타일, 거울, 대/소변기, 큐비클, 천정 조명, 세면대 등 전체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회의실은 내부 냉/난방기 교체가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다양한 혁신 사업에 참여하여 인재 양성 및 발굴에 노력할 것이며, 근로환경 개선을 통한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사 전/후 모습>















<공사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