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멕시코 PLASTIMAGEN 전시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11.09 Hit410



지난 2023년 11월 7일(화)부터 11월 10일(금)까지 진행되는 멕시코 PLASTIMAGEN에 ㈜삼광 Global 영업팀과 멕시코 사업부 임직원들이 참여하였습니다.


PLASTIMAGEN 전시회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알려진 플라스틱 전시회로, 수많은 플라스틱 관련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석하여 각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나 신규 고객사들을 확보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삼광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하였으며, 부스 운영을 통해 수많은 Global 고객사들에게 ㈜삼광의 제품을 소개하고 제조 공정과 기술력 등을 알리기 위해 PLASTIMAGEN 전시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삼광은 자동차, OEM 제품들을 부스에 전시하고 회사 브로슈어를 통해 부스 방문 고객들에게 회사 소개 및 제조 공정과 기술들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전시회에 참여한 직원들은 “금번 전시회에 삼광이 두 번째로 참여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전시회인 만큼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삼광을 알리고 신규 고객사들을 더욱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포부를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다양한 글로벌 전시회에 참여하여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전시회에 참여한 삼광 임직원 모두 건강히 일정을 완수하여 복귀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