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인도사업부 품질팀 권훈 프로의 이야기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1.17 Hit379



안녕하십니까, 인도사업부 품질팀 권훈 프로입니다.

오늘은 연말/연초 제가 다녀온 인도 지역 여행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인도에는 나이니탈이라는 호수가 있는 쿠마온 지역이 있습니다.

인도 북부 해발 약 2,000m에 위치한 호수 도시로, 영국 식민지 시절에는 영국인들의 휴양지였고 지금은 인도 사람들의 대표적인 신혼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한 곳입니다.

(인도의 상류층 사람들이 도시의 오염된 공기를 피해 별장처럼 지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송년회 및 신년회 겸 아는 지인분들과 다녀온 금번 여행은 힐링의 지역에 걸맞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인도 노이다는 공기 오염 지수가 358 정도 되는데, 나이니탈은 오염 지수가 10~20 사이로 정말 공기가 맑습니다.

특히 아침, 밤공기가 좋아서 저절로 “공기 좋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나이니탈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일화 중 하나는 가는 길에 원숭이를 만났던 것입니다.

실제로 원숭이를 이렇게 가깝게 볼 일이 없는데, 

바로 코앞에서 원숭이를 만나게 되어 가지고 왔던 과자와 과일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렇게 긴 시간 동안 차를 타고 이동하여, 나이니탈에 도착해

호수 주위를 산책하기도 하고 배드민턴도 치며 일상생활 속 여유를 찾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기가 맑은 곳에서 하는 운동이라 그런지 더 상쾌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인도의 주요 지역과도 먼 거리에 위치한 나이니탈은 확실히 시골의 한적한 느낌이 많이 나기도 하지만, 건물들 곳곳이 유럽풍 분위기가 나는 곳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이색적이고 예쁜 곳들이 많아서 한국인 분들이 놀러 온다면 또 다른 문화적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불멍

저녁에는 장작에 불을 피워 삼겹살 파티도 하고 라면도 끓여 먹었습니다. (화룡점정으로 감자도 구워 먹었습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역시 밖에서 구워 먹는 음식들은 같은 음식이더라도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또 순서대로 돌아가며 2024년 포부를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첫 째는 “우리 모두 건강하자!”, 두 번째는 “우리 모두 대박나자!”였습니다.


1박 2일 동안 다녀온 나이니탈 여행은 새해 전 2024년의 다짐을 할 수 있는 뜻깊은 여행이었습니다.

한국도 좋은 여행지가 많지만, 인도에도 좋은 여행지가 많습니다.

인도의 숨은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나이니탈을 추천드리며, 

삼광 직원 여러분들도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