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직원 및 지역 주민 대상 봉사 활동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1.11 Hit472



베트남 사업부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삼광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는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지난 2020년부터 경제적으로 가장 힘듦을 겪고 있는 지역을 찾아가 주민들에게 다양한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2022년부터는 ㈜삼광 직원들에게도 경제적 지원을 진행하였습니다.


봉사 활동을 진행한 임직원들은 총 11명으로, 박장성 손동현 레비엔읍(Xã Lệ Viễn, Huyện Sơn Động, Tỉnh Bắc Giang)유치원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수건 500개, 보온병 150개, 매트리스 70개, 담요 70개, 베개 70개를 후원하였습니다.


또한 베트남 사업부 직원 8명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쌀과 생필품(식기세트, 수건), 현금 1,500,000동을 지급하며 직원들의 가족들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봉사 활동을 진행한 직원들은 “저희 삼광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나눠드린 선물로 유치원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또 2022년부터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에게도 지원금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광의 선물이 직원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유치원 학부모들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 2년간 꾸준히 후원을 해주신 삼광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겨울이 되면 이불이나 담요 등 필요한 생필품들이 더욱 많아지는데, 삼광에서 주신 물품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 사업부 직원들은 “직원들의 회사 생활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경제적 상황까지 신경 써 주시는 회사에 감사합니다. 직원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해 주신 회사를 위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사회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유치원 방문 모습>







<직원 가정 방문 모습>